탈모와 건강

탈모약 1년 현실 후기 (사진포함)

밍보밤 2022. 7. 15. 19: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쁜 밤 입니다! 

오늘은 제가 탈모약 1년 현실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했습니다 ㅎㅎ!

 

제가 드디어 여러가지 치료도 받아보고 , 탈모약을 먹고 미녹시딜을 바른 1년의 결과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그 전에, 제가 탈모약 첫 4주 후기를 올린적이 있는데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ttps://beautybam.tistory.com/entry/탈모-피나엠프로페시아-미녹시딜-4주차-후기-과연-효과가-있었을까)

 

참고로 제가 먹는약은 프로페시아, 아보다트 같은 가장 오리지널 약이 아닌 카피약을 먹고있습니다 (피나엠)

 

우선 가장 첫번째로 제 1년 전 사진과 탈모약과 미녹시딜을 혼합해서 사용한 1년 후 사진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탈모사진
2021년 6월 저의 머리카락입니다 ...!

작년 제 두피 상태입니다... 완전히 처참하게 망가져있는거 보이시나요. 

참고로 절대 스트레스 때문이 아닌, 현저하게 유전,,,이라는 사실,,!! ㅎㅎ 스트레스때문에 오는 원형탈모는 스트레스를 안받게되면 다시 돌아오는 경우가 많다는데,,,, 왜 전 하필 유전일까요 ㅠㅠ

 

자 , 이젠 기대하시던  1년 후 제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반응형

 

탈모호전
거울이라 반전있는거에요 ! 그 많이 빠져있던 그 부위 맞습니다.

많이 나아져 보이나요...? 저는 굉장히 만족하고 살고있지만, 탈모엔 완치란 개념이 없다는 것은 제 블로그 포스팅만 봐도 아실겁니다 ㅎㅎ..!

절대 완치는 없지만, 치료와 개선이 빠르면 빠를수록 탈모의 속도를 저지할 수 있답니다. 

 

탈모-정상
이 글 포스팅 전 바로찍은 사진입니당!

우선 가장 읽기 쉽게 QnA 식으로 정리해드리자면,

 

Q 1. 탈모약과 미녹시딜의 효과는 발모효과에 좋은가?

 

 - A 1. 네, 저는 다른 부수적인 샴푸와 먹는 비타민들 그리고 그 좋다던 테라피들도 다수 받아봤지만(300만원써봄...),

현실적으로 약을 뛰어넘는 저지속도를 체험하지못하였습니다. 또한 많이 손상되지 않는 모낭에서는 다수의 잔털도 납니다!!!!!! 하지만 이미 탈모가 진행되어서 막힌 모낭에선 발모효과를 얻어보실 수 없다고 하네요! 

 

Q 2. 탈모약은 호르몬 제제라 성기능 저하, 브레인 스톰 등 부작용이 많다고 들었는데 , 현실적으로 그런 부작용이 있었나?

 

- A 2. 이 부분이 가장 궁금하신 부분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제 1년동안의 복용 후기를 말씀해드리자면,

저~~~~언혀 부작용이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편차가 존재할 수 있으므로 드시기 전

꼭! 여러분들의 판단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Q 3. 탈모약을 하루라도 거르게 되면 다시 탈모가 심해지나?

 

- A 3. 답만 말씀해드리면, 저어얼대 아닙니다. 2일에 1번씩 먹는 사람도 있고 , 3일에 한번씩 먹는 사람도 존재합니다. 하루라도 거르면 막 빠지고 더 심해지고 이러는것은 절대아닙니다만, 자기가 정한 날과 시간을 맞춰서 먹는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또한 자신의 탈모 진행 상황과 맞춰서 먹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많이 빠져있거나 많이 진행되어있으면, 최대한 거르지않고 먹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 

저는 여행을 다녀오거나 깜빡해서 못먹을때가 많았은데 2-3일내에 다시 복용하였고 , 결과론적으론,,,, 예전보다 훨씬 많은 머리카락이 ....

 

Q 4. 흡연, 음주, 고강도의 운동을 하면서 복용하면 효과가 있나?

 

- A 4. 저는 참고로 흡연 , 음주, 고강도의 운동 세가지 모두 다 합니다....ㅎㅎ 제가 이 3가지를 안했더라면 더 큰 발모효과를 볼 수 있었다고 생각하지만, 지금도 만족합니다. 하지만 3가지 모두 다 한다고 탈모에 악영향을 줘서 탈모약의 기능을 저하시키거나 이런일은 없다는거....

(많이들 아시는 흡연과 탈모의 관계 이런것들이 대게 많이 상관이 없다고 하네요)

결론! 세가지를 다하시는 분이여도 약을 먹으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여기까지 제 1년 탈모후기였습니다. 궁금하신것이 더 있으신분들은 댓글이나 쪽지로 남겨주시면 성실히 답변해드릴게요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