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와 건강

탈모약 2년 복용 실제후기 - 탈모약 후기 탈모약 부작용 탈모약 주의사항

밍보밤 2023. 6. 28. 00:34
반응형

오늘은 탈모약을 2년차 복용하고있는 저의 실제 생생한 탈모약 복용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탈모약을 복용하고 나서 1년 전과의 차이, 그리고 나타난 부작용과 먹고 있는 탈모약의 종류들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하니, 탈모약을 복용중이시거나 복용예정이신 분들은 글을 참고하셔서 꼭 도움을 얻기 바랍니다 ! 저의 리얼하고 생생한 후기와 부작용에 관해서 말씀드리려니 집중해주세요 !

탈모약후기_탈모약2년복용_탈모약부작용

 

-  저는 탈모약 복용 2년차 입니다.

저는 탈모약 중 카피약 제품인 "피나온" 이라는 제품을 복용 중입니다. 또한 음주는 주에 1-2회 흡연은 하루 반갑 정도 하고있습니다.

우선 간단한 부작용과 탈모약의 효과를 제일 크게 경험한 탈모약 1년 현실 후기 (사진포함)를 보고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탈모약 1년 현실 후기 (사진포함)

안녕하세요 예쁜 밤 입니다! 오늘은 제가 탈모약 1년 현실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했습니다 ㅎㅎ! 제가 드디어 여러가지 치료도 받아보고 , 탈모약을 먹고 미녹

beautybam.tistory.com


- 탈모약 2년 복용 후 나타난 부작용 (탈모약 부작용)

1. 브레인 포그 부작용

탈모약부작용_브레인포그
브레인포그 부작용

브레인 포그 부작용 1년 전과 달리 브레인포그현상의 부작용이 많이 나타났습니다. (갑자기 멍해지거나 우울해지는 부작용) 저는 1년 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굉장히 부작용에 관해서 관대한 입장이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자꾸 순간순간 집중을 못하고 멍해지더니 요새는 일주일에 한 두번씩 이러한 증상을 보여 탈모약을 일주일간 안먹었습니다. 다행히도 복용을 안하는 순간부터는 이런 부작용이 사라졌고, 지금은 다시 복용중에 있습니다 ㅎㅎ

 

2. 더이상 내 머리가 자라나지 않는다.

탈모약부작용
1년간 복용한 저의 사진입니다.

머리가 더 자라나는 느낌보다는 적게 빠지는 느낌이였지만, 현재는 유지만 하는 느낌이 커졌습니다. 예전에는 없던 두피에서 모발이 자라나서 그런지 탈모약 복용 1년차엔 "자라나는 느낌"이 컷는데, 복용 2년차때는 "현 상태를 유지하는 느낌"이 커졌습니다. 

 

3. 성기능 부작용?

예전이랑 똑같이 생리적인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발x부전, 고환통 등). 복용 중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면 그 즉시 복용을 중단하시면 부작용이 없어진다고 하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탈모약 복용 2년차가 알려주는 복용시 꿀팁 TOP

반응형

1. 무조건 미녹시딜과 겸용해서 사용하세요.

탈모약을 먹는다고 머리가 자라나는게 "절대"아닙니다. 탈모약의 기전은 탈모를 유발시키는 효소를 억제시켜 탈모의 진행을 둔화시키는 것 뿐이지 먹는다고 마법처럼 머리가 자라나는 현상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때문에 꼭! 미녹시딜이라는 두피 혈관 확장 제품을 같이 사용해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미녹시딜의 가격, 종류 그리고 부작용까지 섬세하게 다룬 글을 참고하실분은 이 글을 꼭 참고해주세요.

[탈모] 미녹시딜 ? 어떤 제품일까 ? 완벽히 파악하고 사용하자

 

[탈모] 미녹시딜 ? 어떤 제품일까 ? 완벽히 파악하고 사용하자

안녕하세요 예쁜밤 입니다 😃 오늘은 미녹시딜에 대한 궁금증 그리고 사용방법 들에대해서 다뤄볼건데요 , 앞서 저의 탈모치료 글을 보고오시면 미녹시딜이 대충 어떤 제품인지 아실수 있을겁

beautybam.tistory.com

 

2. 탈모약+미녹시딜은 3-6개월간 꾸준히 복용해주세요.

탈모약은 하루 이틀 먹는다고 효과가 짠! 하고 나타나는 것이 아닙니다. 약의 성분이 몸안에 차곡차곡 쌓이고 두피로 전달이 되어야 활발하게 이루어지기때문에 제발 한달정도 먹고 그만 두지 마세요. 또한 더 무서운 점은 1-2개월 정도 복용하고나서 끊게 되면 탈모의 진행속도가 굉장히 가속화 될 수 있습니다. 같은 시각에 먹으면 좋지만 그렇지 못했을경우 하루에 1알 정량대로 꼭 복용하여 주세요.

또한 부작용이 있는 분들은 탈모약 복용을 중단하시거나, 탈모약의 성분은 (피나스테리드 경우) 1-2일정도가 반감기라고 하니 기간을 맞춰서 먹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3. 간단한 운동과 비타민을 섭취해주세요.

결국 탈모의 진행을 막고 두피의 건강을 도모하기 위해선 건강한 생활을 해야합니다. 저는 매일 아침 종합비타민과 밀크씨슬을 챙겨먹고 하루에 30분에서 1시간정도는 꾸준히 운동하려고 노력합니다. 두피로 가는 혈관들의 길과 혈액의 순환이 잘 되도록 돕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상 탈모약 2년차의 생생한 리얼 후기였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은 저의 블로그에 "탈모약 종류, 가격 그리고 부작용" 등 많은 탈모관련 지식글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탈모가 없는 그날까지 !

반응형